한국에너지공단(KOREA ENERGY AGENCY)

통합검색
반부패·청렴
  • 경영공시 보기
  • 사이트맵
  • english
  • chinese

주메뉴

통합검색(KEA SEARCH)


본문 컨텐츠

home 아이콘 공단소개 윤리경영 윤리경영 브랜드

윤리경영 브랜드

윤리경영 브랜드

몸 안의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벗겨도 벗겨도 희고 버릴 곳이 전혀 없는 양파와 같이 공단을 깨끗하고, 건실하게 발전시키고자 하는 공단의 의지를 대내외 적극 표명하기 위해 양파들의 약속(Onions Promise!) 윤리경영 브랜드화하여 적극 실천중입니다.

Brand Design
브랜드디자인
Brand Name
한글 : 양파들의 약속, 영문 : Onions Promise!
Brand Identity
브랜드의 비전 (Brand Vision)
  • 2015년까지 공공기관 최고의 윤리수준 달성
  • “최고의 윤리수준 달성” 기준 : NEO-KEMDEX 90점, 종합청렴도 9.0
브랜드 핵심사상 (Brand Essence)
  • 몸안의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벗겨도 벗겨도 희고 버릴 곳이 전혀 없는 양파와 같이 공단을 깨끗하고, 건실하게 발전시켜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언제나 웃는 얼굴로 바라볼 수 있는 「맑은 경영, 밝은 공단」을 건설
브랜드 핵심가치 (Core Value)
  • 브랜드의 핵심사상을 뒷받침하는 실천적 가치는 공정성, 투명성, 합리성이며, 이는 공단 경영과 사업 전반에 녹아들어 조직가치를 드높이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능케 하는 원동력으로 작용
담당자

[에너지복지실] (정) 이정석( 전화 : 031-260-4333)

[건물에너지실] (부) 최두영( 전화 : 031-260-4415)

편의성 조사 폼

본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족) 1점(매우불만족)

평가하기 버튼